‘우리지금만나’ 유인나, 달달 보이스 한 스푼~ ‘썸 도파민’ 충전 완료! 티저 공개!
검색 입력폼
연예

‘우리지금만나’ 유인나, 달달 보이스 한 스푼~ ‘썸 도파민’ 충전 완료! 티저 공개!

<사진> 채널S ‘우리지금만나’ 제공
[시사뉴스방송]채널S의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우리지금만나’의 로맨틱 썸 투어 티저 영상이 공개돼 과몰입을 예고한다.

오는 5월 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한 채널S 신규 예능프로그램 ‘우리지금만나’(제작 SK브로드밴드)는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외국인 친구)이 해외에서 펼치는 찐 로컬 여행으로 로맨틱 썸 투어 대결을 예고한다.

‘2024 케이블 TV방송대상’에서 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여행 바이블을 탄생시킨 ‘다시갈지도’ 제작진이 다시 한번 야심 차게 선보이는 예능으로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이 가운데 ‘우리지금만나’ 측이 여행자와 외사친의 로맨틱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낯설지만 설레는 여행자와 외사친의 첫 만남이 담겨 설렘을 증폭시킨다.

특히 자연스럽게 손을 잡는 남녀의 모습부터 다정한 손하트, 연인 바이브가 물씬 전해지는 포옹 순간까지 담겨 썸 도파민을 수직상승시킨다.

또한 “어때요, 이렇게 모르는 사람이랑 여행하는 기분이?”라는 여성의 음성에 “좋은데? 행복해”라며 답하는 상대방의 거침없는 직진 플러팅을 보여주며 두근거림을 한껏 치솟게 한다.

‘우리지금만나’에 담길 여행자와 이성 외사친의 낯설지만, 설레는 여행 이야기가 어떤 떨림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내레이션을 맡은 MC 유인나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목소리가 이국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여행 영상과 어우러져 기대를 더욱 배가시킨다.

유인나는 “익숙한 일상에서 벗어나 낯선 도시에서 처음 만난 친구와 단둘이 여행을 떠나면 어떨까요? 유인나와 함께하는 신나고 설레는 마법 같은 시간, 우리가 꿈꾸는 그곳에서 우리 지금 만나”라며 여행 판타지를 자극하는 꿀보이스로 보는 이의 마음을 간지럽힌다.

한편, 해외의 찐 로컬 정보와 도파민이 폭발하는 채널S 신규 여행 예능 ‘우리지금만나’는 오는 5월 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강미영 기자 inews2477@naver.com